bad genius:놀랄만한 놀랄만한 오락과 성찰의 작품

천재 총잡이'이 태국 영화 정말나를 놀라게 할 뿐만아니라 모두 익숙 한 시험 공부하는 장르 가 이렇게 구상으로 재미있게 놀고 또 LingLang 온통 데다 ShiQie 미세하게 교육 관련 문제를 거를다 같이 중시하는 비판, 게다가 편집 엄습하는 카리스마와 음악, 명쾌 한 박자 스타일, 전체적인 분위 기와 달라 진게 없는 첩보 영화그렇기에 그 과정은 절정과 반전을 거듭한다. 그야말로 힘이 넘치고 심금을 울려주는 훌륭한 작품이다.

천재 총잡이'서사 매우 유창하고도 데면 데면 해서는 초반부터 결말에 이르면 저들의 주인공 자 유를 끊임없이 펼 쳐 ShengWei 관중들의 감탄을 연신 고개를 줄줄 외 (례를들면의 지식, 정확하게 풀이의 신속, 단기 기억 정확 한 계발, 레노 버의 부정행위 수법, 돌발 상황 임기응변과 학우들을 고루 돌보는 일심)를 많이 사용 한다.더 글로리 무료로.문무 연극의 개념을 빌 려 보면 떼 려는 부정행위 (과정의 긴장감)와 (현실과 도덕의 곤경을 끌어들 여서는 안 된)이 각각 장력이 약간의 교체를 잇달아 출전 한 소리를 만들어 낼 끊임없이 작은 고조 에피소드도 합리 한 동기 가 도덕적으로 합리화 (비) 뿐만 아니라으로 에피소드이 치밀 도가 높고 운 정력을 볼 수 있 으며연극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다니!

엄밀히 말하면,'천재 총잡이'부정의 방식은 매우 뛰어나다. 사기 예술, 현재 일부 지방을 보면 금방 생각을하는 점이 (례를들면 호주 시험장 미리 숨 휴대전화의 전통극), 심지어 집행 방식도 흔히 볼 수 있는 기법의 재 포장 (례를들면'거문고를 동작'답 전 조용히 손짓의 형태 변화),장치는이 영화의 감독은 바로 용한이 몹시 짜 릿'처리 (성구 형용이 약간 과장 되기는하였지만 또한 멀지 않다), 례를들면 사전 준비를 마치 빅 작전 계획 작성 했지만 관련 디테일은 고등학생들의 사유 차원을 사용 하지만 pd들이 우연의 일치로'작전 계획'을 일깨우고그 후의 사판추론은 더욱 생각이 치밀하고 재미있어 (심지어는 술책발설까지 준비하기도 했다), 영화보는 순간에 확실히 놀라움과 재미를 겸비한 효과가 있다.

또한, 부정행위 과정의 분위기 경영, 비록 이미 준비했지만 사람은 계산하지 못하는 것, 각종 돌발 상황의 발생은 극적 장력, 더하여 시간 싸움과 이중 스트레스로 생기는 초조감, 카메라 전환, 음악 파괴화, 생동적인 연기 등 표현,스크린 속에서 긴장감이 흘러나오는 느낌이 뚜렷이 느껴져 감정이 얼어붙는다.특히 호주 시험장에서 감독관을 피하던 그 때, 숨기기, 바꿔치기, 고육지책 등이 모두 나왔고, 또 한쪽에선 답안을 전해야 했다. 게다가 태국에서 답안을 받으려고 기다리던 아파와 그레이스가 린의 아빠에게 잡히는 등 양쪽의 긴급상황이 끊임없이 나타나 정말 숨막힐 듯한 아슬아슬함을 느낄 수 있었다.

'천재 저격수'는 극력적인 장력 외에도 빈정거리는 묘기와 에피소드들이 많아 웃음을 자아낸다.예를 들어, 그레이스의 집이 운영하는 인쇄 공장은"상"의"성"인쇄 공장이지만, 부정행위 전투 계획을 작성하는 중심이자 관련 도구를 생산하는 곳이어서,이 장면을 보면 정말 웃긴다.그리고 영화의 어떤 색깔의 더 등장 인물들을 암시하는 심경을 운용 하여 림 시작 한 옷과 장신구와 그레이스의 머리 髪 리본은 흰색 이고 대표 두 사람은 여전히 순결하고 중간에 두 사람은 더욱 화려 한 색깔의 옷 (특히 그레이스), 편차 가 더 두는 마음속에는 마지막린 대학을 신청 할 때의 복장을 다시 흰색으로, 더 미망의 상징이다.또한, 그와 반 호주로 출발하기 전에 두 사람은 각각 육교 신호등"아래"와"x"앞에 서있다, 다시 한 번 린이 자수하러 가는 시간이"낮"인 것과 대조하고, 그 전에 반 찾으러 가는 시간은"밤"이며, 또한 각자의"뒤돌아"와"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강한 의미를 가지고, 정말 탄식하지 않는다!

중요 한 것은,'천재 총잡이'아니 반역 청년들이 부정행위 XuanJi 영화 가운데 상당 한 도덕적 비판을 관찰하다도 있지만 소중 한 것은이 영화는 설교'방식으로 것이, 오히려 편차 심리상태, 도덕적 몸부림과 현실 스트레스 등으로 정상을 통하여 자연을 대상으로, 또는 시청자들과 공감을 황당 한 점이 있다. 효과다.개인적으로, 비록이 영화가"학장의 의미"와"시험 제도"와 관련이 있지만, 문제는 제도가 아니라, 오히려"제도를 대하는 성인들의 태도 영향"이다.

이든 부모만 무 거 워'기대'때문에 평소에 올 바 른 가치관'의 주입을 홀시하 며 역시 사단장 소시민적 태도에 대한 불만이 유무형의 압력과 자극, 학생을 같게 미국의 사회학자 묵 턴 제기 한 혁신적 편차 라는 행동 (제도 배치 한 목표를 사회 규범 불허 한 수단을 이루을 취하)다.이는 부모들이 지력을 능력과 동일시하면서 정당한 관념의 수립과 탄력성, 대인관계 등 기타 능력의 배양을 등한히 하는 오류를 지적하고 있으며 또 선생님의 공리심리를 조롱하고 있다.다.심지어 최후에 순순히 패를 놀던 학급도 철저히 타락했다. 나로 하여금 극히 완곡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고대맹모삼천의 중요성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 (비록 그가 현실 생활의 핍박에 시달렸지만 이런 염색독 같은 환경하에 처하지 않았다면 가난의 압력은 오히려 그의 마음속의 정직하고 선량함을 꺾는 마지막 볏짚이 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천재 대필자는 부정행위라는 합리적 동기를 부여하면서도 그에 상응하는 업보를 부과한다.다시 말해'천재 총잡이'는 부정행위의 배후에 있는 구조적 요인 (어쩔 수 없음)을 내세웠지만, 이를'정당화'하거나'강요받은 영웅'으로 부각시키지 않았기 때문에'사회적 비난론'(부모 · 선배들의 집단적 편파성) 이라는 값싼 비판으로 변질되지 않았다는 것이다.때문에린 마지막 stic에 자수하고 또 신청하 려면 대학 교육과 줄거리 등 개인 비난 론을 고루 돌보는 (자기 잘못 후과를 부담 해야 한다.)과 사회적 비난 론 (시사 훗날 사람 사는 엄마의 이중 신분 교육 대응에서 가족과 학교 교육의 구조적 편향 현상이 구원의 상징적인 의미) 도덕 반성이다.

이 또한 내가이 영화를 매우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왜냐하면 다수의 잘못은 절대 단일의 요인에서 비롯되기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물론 환경에는 책임이 있지만, 과연 개인은 전혀 책임이 없겠는가?많은 일들은 상대적이다. 모든 일들의'사회 비난론'은 다만 어떤 뱀들이 자신의 실패한 행위를 합리화하는'유일한'핑계일 뿐이다. 그래서이 영화에서이 부분의 처리는 정말 내 마음에 든다.

또 「 천재 총잡이의 탤런트 자질도 내 눈이 밝아지다 여주인공린 론 외모 정말 아직 이에요, 하지만 일거 수 일투족이 하나도 없 자 우 생 우는 모양이 천재 그리고 아버지는하는 수없이 지불 금의 환원을 버리지 않 울과 내면의 양심과 현실의 천인이 교전 등을 대상으로 해석은 기묘하게하 쇼.그리고 남자 주인공의 반 또한 큰일이다. 일단 등장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어머니에게 효도하며 동시에 강한 도덕감을 가지고 있는 귀염둥이의 카드 모양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표현해 보면 정곡을 박살내는 것 같다. 불량배에게 맞아서 중상을 입는 모습은 더욱 사람의 마음을 죄게 한다. 그러나 마지막의 철저히 흑색으로 된 냉혹하고 잔인하다.약간 엉터리인 아파와 그레이스는 자신들의'엉터리성'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다.때문에이 영화의 재미는 각본과 연출의 성숙된 솜씨 외에도이 젊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출이 절대 없어서는 안된다.

총적으로'총잡이'의 거울, 편집, 음악 등은 할리우드 상업영화 스타일을 잘 지니고 있다. 학생들의 부정행위 사건을 첩보영화처럼 긴장되고 아슬아슬한 분위기로 처리했다.게다가 줄거리는 주제에 대해 유창하게 대응한다. 주인공들의 심리변화도 합리하게 서술한다. 오락과 성찰, 이번 주에 본 5 편의 영화중 확실히 가장 큰 놀라움이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